5월 7일 KBO 롯데 vs SSG
컨텐츠 정보
- 467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롯데 : 터커 데이비슨(4승 1.80)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일 키움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데이비슨은 상대를 가리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3월 25일 SSG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호투를 해냈는데 야간 경기에 극도로 강한 투수라는 점이 최대의 강점일 것이다.
SSG : 송영진(2승 2패 4.85)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선발로 나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송영진은 역시 홈 경기 특화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3월 26일 롯데 상대로 홈에서 6.1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의 송영진은 그냥 포기해야 할 레벨이다.
선발 : 롯데의 우위
불펜진
롯데 : 박세웅은 7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완벽하게 막았다. 이후 정현수와 김상수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는 점이 가장 반가운 부분이다. 일단 이런 경기를 통해서라도 자신감을 찾아야 한다.
SSG : 문승원은 3.1이닝 4실점으로 초반에 무너지고 말았다. 그리고 직후 등판한 김건우가 홈런을 허용하면서 2실점. 이후 3.2이닝을 노히트 노런으로 막아내긴 했지만 이 결과에 큰 의미를 두긴 어렵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롯데 : 문승원과 김건우를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렸다. 윤동희의 선두 타자 홈런은 분위기를 완전히 끌어 오는 한 방. 게다가 레이예스의 장타력이 나온게 반가운 부분이다. 일단 황성빈의 빈 자리는 현재로선 느껴지지 않는 편.
SSG : 박세웅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하고 말았다. 1차전과 완전히 다른 모습이 나왔다는 점은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가 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부분. 최정이 막혀버리면 아무것도 안된다는게 다시금 증명된 셈이다.
타격 : 롯데의 우위
승패 분석
박세웅의 호투는 시리즈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놓았다. 현재의 흐름은 완벽히 롯데의 우위. 게다가 송영진은 원정에서 기대를 할 수 없는 투수고 데이비슨은 야간 경기 강점이 확연한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롯데가 완승을 거둘 것이다.
예상 스코어 8:2 롯데 승리
승1패 : 롯데 승리
핸디 :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5이닝 승패 : 롯데 승리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