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MLB 시카컵스 vs 마이말린
컨텐츠 정보
- 483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CHC : 벤 브라운(3승 3패 4.95)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브라운은 유독 홈에서 약한 문제를 전혀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홈이라는 점은 브라운에게 꽤 부담이 될수도 있는 포인트다.
MIA : 발렌테 벨로조(2패 3.5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8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1안타 무실점이라는 놀라운 투구를 보여준 벨로조는 긁히면 잘 던지는 투수임을 과시한바 있다. 그러나 야간 경기 방어율이 6.48로 극도로 약한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약점이 되기에 충분해 보인다.
선발 : 컵스의 미세 우위
불펜진
CHC : 레이는 6.2이닝 2실점으로 충실히 제 몫을 다했다. 이후 불펜은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마무리. 드류 포머랜츠의 1이닝 마무리는 컵스의 불펜에 한줄기 빛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MIA : 콴트릴은 4.1이닝 3실점으로 원정의 부진을 이겨내지 못했다. 이후 등판한 베네치아노가 결정적 2점 홈런을 허용하면서 추격의 분위기조차 만들어내지 못했다. 원정 첫 경기부터 추격조가 흔들리면 시리즈 운용이 많이 힘들어진다.
불펜 : 컵스의 우위
타격
CHC : 콴트릴 상대로 원 찬스를 살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 2점 홈런 2발이 크긴 했지만 1이닝 5득점의 빅 이닝이 경기의 분위기를 완전히 갈라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완슨과 스즈키가 홈런을 때려냈다는 점이 가장 반갑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MIA : 레이 상대로 터진 데릭 힐의 2점 홈런이 전날 마이애미 공격의 전부였다. 병살타 2개는 덤. 홈에 비해 원정에서의 타격이 좋지 않은건 시작부터 터져버렸다. 특히 장타가 홈런 1개 뿐이었다는게 문제다.
타격 : 컵스의 우위
승패 분석
컵스의 타선이 살아나기 시작했다. 이는 이번 시리즈 내내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브라운은 홈 경기에 약점이 있는 투수지만 벨로조 역시 원정 야간에선 기대치를 걸기 힘든 투수다. 결국 화력과 불펜 싸움이데 두 상황 모두 확실하게 컵스가 우위에 있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시카고 컵스 승리
승1패 :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