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MLB 탬파레이 vs 뉴욕양키
컨텐츠 정보
- 485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TB : 셰인 바즈(2승 1.42)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즈는 그야말로 홈 경기의 스페셜리스트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이는데 성공했다. 즉, 이번 경기가 홈 경기라는건 바즈에게 대단히 유리한 요소라는 이야기다.
NYY : 카를로스 카라스코(2승 1패 5.94)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5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카라스코는 바비 위트 주니어를 제외한 나머지 타자들은 완벽하게 막아낸바 있다. 하지만 홈과 원정의 차이가 상당히 큰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 최대의 약점으로 작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선발 : 탬파베이의 확실한 우위
불펜진
TB : 5.2이닝 1실점. 드류 라스무센은 5이닝 무적임을 다시금 확인시켰다. 그리고 불펜 역시 1점차 상황인 3.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전적으로 전날 경기는 타자들이 패배를 자초한거다.
NYY : 카를로스 로돈의 6이닝 2안타 무실점 이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라이터-크루즈-위버가 작동해서 이러한 결과를 만들었다는건 큰 의미를 지닌다. 이제 마무리 데빈 윌리엄스 앞에 세울수 있는 카드가 많아졌다.
불펜 : 탬파베이의 우위
타격
TB : 로돈과 양키스 불펜 상대로 3안타 무득점. 탬파베이 입장에선 5회말 1사 3루에서 호세 카발레로의 홈 폭주가 너무 아픈 장면이었다. 솔직히 그 타구에서 홈으로 뛰는 놈이 생각이 없는 선수라는 것.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홈런에 매몰된 팀의 최후를 보여주는듯 하다.
NYY : 라스무센 상대로 딱 1점. 트렌트 그리샴이 2회초 2사에 올린 그 타점이 결국 결승점이 되었다. 홈런 없이 득점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인데 그래도 어찌됐든 나올때 나와주는게 반가운 부분. 그런데 앤서니 볼피는 어느새 타율이 .197까지 떨어졌다.
타격 : 양키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이틀 연속 양키스가 전력상의 우위 승리를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홈 경기만큼의 폭발력은 없지만 불펜이 제 역할을 해주는 중. 하지만 카라스코가 탬파베이 타선을 막는건 아무래도 쉽지 않은게 현실이고 바즈는 홈 경기에서 상당히 강한 투수다. 이번만큼은 탬파베이도 반격할때가 되었다. 선발에서 앞선 탬파베이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탬파베이 승리
승1패 : 탬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