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MLB 토론블루 vs 보스레드
컨텐츠 정보
- 405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TOR : 보든 프랜시스(2승 3패 3.5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4일 휴스턴 원정에서 4.2이닝 8안타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프랜시스는 금년 홈과 원정의 괴리를 크게 느끼게 해주는 중이다. 홈에서의 프랜시스는 6이닝 2실점 이하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겅러야 한다.
BOS : 개럿 크로셰(2승 2패 1.95)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크로셰는 무려 5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제구난으로 스스로 무너진바 있다. 유독 홈 경기가 좋지 않은 편인 반면 원정에서 매우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9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보여준 5.2이닝 4실점 패배를 갚아줄 찬스일지도 모른다.
선발 : 보스턴의 미세 우위
불펜진
TOR : 더블헤더 내내 불펜은 제 몫을 전혀 하지 못했다. 일단 1차전에서의 부진은 2차전에서 어느 정도 보강하긴 했지만 최근 불펜이 흔들린다는 문제는 전혀 극복이 되지 않는 중. 홈에서 조금 나아지길 기대해야 한다.
BOS : 브라이언 베이오의 6이닝 3실점 호투 이후 3이닝을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불펜으로 전업한 션 뉴컴의 1이닝 무실점은 다행일듯. 일단 점수차가 많았기 때문에 여유 있는 투구를 해내서 다행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TOR : 더블헤더 1차전에서 2점, 2차전에서 1점. 원정에서 보여준 토론토의 타격은 실망 그 자체였다. 홈에서 얼마나 살아날수 있느냐가 관건. 특히 테이블 세터가 제 몫을 해줘야 이야기가 된다. 조지 스프링어의 좋은 날은 이제 막을 내린듯.
BOS : 클리블랜드의 투수진에게 지옥을 선사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3점을 올렸다. 타격 페이스가 상승한 상태에서 이동을 할수 있다는건 분명 다행스러운 부분이듯. 크리스티안 캠벨을 위시한 하위 타선이 제 몫을 해낸는게 상당히 크다.
타격 : 보스턴의 미세 우위일지도?
승패 분석
프랜시스는 홈에서 강한 투수고 크로셰는 원정에서 강한 투수다. 양 팀의 현재 타격까지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꽤 팽팽하게 전개될 가능성이 높은 편. 결국 7,8회에서 경기의 승패가 결정될 가능성이 높은데 여기에서 유리한건 1점차 경기에서 조금 더 강한 보스턴이다. 후반에 강한 보스턴 레드삭스가 신승을 가져갈듯 하다.
예상 스코어 4:3 보스턴 승리
승1패 : 1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