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MLB 뉴욕양키 vs 샌디파드
컨텐츠 정보
- 505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NYY : 카를로스 로돈(4승 3패 3.43)이 시즌 5승에 도전한다. 30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돈은 최근 3번의 원정에서 19이닝 3실점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반면 홈 경기 투구가 살짝 아쉬운 편인데 야간 경기에서 극단적으로 강하기 때문에 반등의 여지는 충분한 편이다.
SD : 닉 피베타(5승 1패 1.78)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피베타는 홈 경기의 호조가 깨진게 조금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다. 원정에서 호투하고 홈에서 부진했는데 이번 원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건일 것이다.
선발 : 양키스의 우위
불펜진
NYY : 윌 워렌의 4.2이닝 5실점 부진 이후 4.1이닝 2실점. 그러나 카라스코의 2실점이 마지막의 점수차가 되어버렸다. 그나마 투수 2명으로 버텨준 덕분에 투수진 소모를 줄인건 다행이라면 다행일듯. 그러나 불펜 상황이 좋다는 말은 절대로 하지 못한다.
SD : 콜렉의 5.1이닝 4안타 무실점 호투 이후 3.2이닝을 4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특히 승리조를 제이슨 아담 1명만 쓰고 버텼다는 점이 포인트. 마무리를 아꼈다는건 이번 경기의 투수 운용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불펜 : 샌디에고의 우위
타격
NYY : 브래들리와 잉글럿 상대로 코디 벨린저의 2점 홈런 포함 5점. 그러나 8안타가 말해주듯 전체적인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렵다. 치고 올라가야 했을때의 병살타 3개는 너무나 치명적인 포인트. 장거리포 외의 다른 공격도 필요할 것이다.
SD : 히니 상대로 엘리아스 디아즈의 솔로 홈런 포함 4점. 좌완 상대로 보여준 샌디에고의 화력은 상당히 뛰어났다. 문제는 이후 피츠버그의 불펜 상대로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는것. 타티스 주니어의 5타수 무안타도 살짝 불안 요소 중 하나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양키스는 최근 불펜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다. 반면 샌디에고는 후반 공격력은 약하지만 불펜으로 버텨내는 중. 로돈의 투구는 홈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고 샌디에고는 전날 히니를 공략하긴 했지만 좌완 상대로 강하다는 말은 하기 힘든 편. 반면 양키스는 홈에서 언제든 장거리포를 터트리고 있고 우완 상대 강점은 있다. 상성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
-
등록일 01:00